안차차의 냠냠 기록

건대역 초가성비 맛집: 인플레이션을 비껴간 두끼떡볶이 건대점

안차차 2025. 1. 20. 08:19
728x90

건대역 가성비 맛집: 인플레이션을 비껴간 두끼떡볶이 건대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떡볶이 건대점.

두끼떡볶이 건대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41 연한빌딩 2층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
메뉴: 떡볶이 뷔페 단일메뉴, 눈꽃치즈 등 추가 메뉴

 

런치플레이션. 점심을 뜻하는 런치와 인플레이션이 합쳐진 말인데요. 요즘 서울에서 점심 식사를 하면 중위값이 1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강남, 여의도, 광화문에서 점심을 먹다보면 만원도 싸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혼자 인플레이션을 비껴간 거 같은 두끼떡볶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건대점 내돈내산 재방문 후기입니다.

 

위치&메뉴: 건대역 1분 거리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건대역 가성비 맛집: 인플레이션을 비껴간 두끼떡볶이 건대점건대역 가성비 맛집: 인플레이션을 비껴간 두끼떡볶이 건대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떡볶이 건대점 내부.

두끼떡볶이 건대점은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입니다. 메뉴 주문보다 성인, 학생, 어린이로 요금을 나눠 내는데 성인 기준 1만 900원입니다. 학생은 9900원, 소인은 5900원. 새삼 성인이 2006년생부터라는 거에 놀라고, 무한리필 뷔페인데 생각보다 싼 가격에 한 번 더 놀랐습니다. 주로 직장인 많은 지역에서 점심을 먹다보니..저로서는 신기한 가격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추가 메뉴도 있는데 주로 눈꽃치즈 등 떡볶이에 얹어먹을 수 있는 재료 같더라고요. 셀프바에 배추, 양배추, 청경채 등 채소랑 옥수수떡, 고구마떡, 오징어 모양떡, 쌀떡, 밀떡 등 떡, 어묵이랑 이것저것 있어서 따로 시키지는 않았습니다. 음료도 따로 추가할 필요 없고, 소스도 스스로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후식으로는 두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었습니다.

 

위치는 건대입구역 1분 거리입니다. 지도로 찍어보면 3분으로 나오는데 2번 출구 바로 옆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역과의 거리는 무척 가까운 거 같네요. 가게에 앉아서 떡볶이를 먹다보면 2번 출구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조금 신기했어요.

728x90

총평: 저렴한 가격에 떡볶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최고 맛집

건대역 가성비 맛집: 인플레이션을 비껴간 두끼떡볶이 건대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떡볶이 건대점 냠냠.

두끼떡볶이 건대점은 건대역 가성비 최고 맛집인 거 같습니다. 일단 1만원에 뷔페라는게 너무 신기해요. 두 명이서 먹어도 2만 1800원이라니.. 가짜로 신기해 하는 게 절대 아니라 여의도에서 점심을 많이 먹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소스에 따라서 마라탕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로제, 짜장, 카레 떡볶이 등으로 변주도 가능해서 많이 와도 안 질릴 거 같은 곳입니다.

 

여기는 두 번째 방문인데, 올 때마다 엇 나 나이 들었나 하고 느끼게 됩니다. 메뉴도 떡볶이고 가격도 저렴하다보니 학생들이 많이 오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고등학교 급식실에 난입한 기분이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막 엄청 소란스럽거나 한 건 아니라서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떡볶이를 더 좋아했다면 훨씬 자주 왔을 거 같은 가게입니다.

 

한동안 떡볶이를 잊고 살다가 와서, 맛있게 먹고 옛날 생각도 할 수 있는 맛집이었어요. 건대입구역에서 떡볶이 맛집을 찾고 있거나 무한리필 뷔페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 드립니다. 행복한 점심이었어요.

728x90